1/1 페이지 열람 중
안녕하세요^^ 48일차 아들과 함께 성장중인 초보엄마 입니다ㅋ 임신때부터 뭔가 걱정스런 이벤트가 생기면 제일 먼저 카페에 들어와 검색하고 정보를 얻었어요~ 나눠주신 경험담과 추천 글들로 도움을 많이 받았기에, 저도 추천 글을 올려드리면 좋겠다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저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있는 FM 산후도우미 업체를 추천드려요! 산후도우미에 대한 안좋은 뉴스도 나오고, 코로나 시국에, 산후도우미랑 안맞아서 감정싸움 했다는 친구들도 있고해서.. 과연 써야 하나.. 고민이 진짜 많았어요. 막달에 제왕절개…
초보맘 2022-07-27 17:28:34조산기가 있어 두찌 임신 중 휴직 후 즐기지도 못하고 친정 그리고 병원 입원중에 나의 출산준비는 계속 진행되고 있었다. (이 때 아니면 못함..) 여러 가지 중 하나는 산후조리 도우미 이모님 신청하는 것사용기간과 기간에 따른 비용 그리고 어떠한 이모님으로 신청할지에 대한 각종 의견들 나는 사실 귀찮았다....몸도 힘든데 이것저것 다 어떻게 알아봐...그냥 믿고 맏기자 안좋으면 다른 분으로 바꿔달라고 하자..라는 마음으로 블로그 서칭 했구, 그 분으로 해달라고 걍 지정으로 말씀을 드렸다. 기간은 3주, FM산후조리/…
금쪽이 2022-07-27 17:26:21현재 생후 34일 된 딸아이를 키우고 있어 정신이 없지만 다른 예비맘님들이나 남양주 사시는 맘님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글 작성해 봅니다.:)잠을 제대로 못 자고 있는 관계로 글이 두서가 없더라도 양해 부탁드려요. (참고로 어떤 대가성도 없이 제 돈 주고 이용한 후기입니다)저는 초산인데다가 계획된 임신이 아니어서 육아에 관한 정보가 무지했어요. 기저귀 가는 법도 아이 목욕시키는 법도 몰랐고 심지어 분유를 어떻게 타는지도 몰랐으니까요. 막연히 조리원에서 배우고 나오면 되겠지라는 생각이었는데, 막상 조리원에 있어보니 교육을 받…
향이 2020-10-29 15:40:48연년생이다 보니 아직 손이 많이 가는 첫째 때문에 조리원은 못 가고 그렇다고 혼자 둘을 케어하기는 힘들 거 같아 산후도우미 2주 신청했어요~fm 별내 지점장님이 처음 연락부터 정말 좋으신 분 보내드릴 거라고 말씀하셨는데 제가 2주 동안 이모님과 지내보니 너무 좋은 신 분이었어요~산모 음심뿐만이 아니라 첫째 반찬까지 하나하나 신경 써서 해주시고아직 배꼽도 떨어지지 않은 둘째 신경 써서 관리해 주셔서 상처하나 없이 배꼽 이쁘게 잘 떨어지고 혹시라도 덧날까 마직막 날까지 신경 써 관리해 주시고중간에 집이 더웠는지 태열 올라온 거…
관리자 2020-09-07 15:46:01제목 : 코로나 뚫고 출산하기 :) 산후관리 업체 순수 후기!안녕하세요^^ 어려운 시국 속에서 코로나를 뚫고 예쁜 둘째를 만났어요~만삭때 코로나의 절정기를 보내면서 병원도 조리원도 결정하는 것도 얼마나 고심했는지 몰라요.병원,조리원은 강동으로 택했는데 제가 머무는 곳은 남양주였고 조리원 나와서도 관리사님을 부르려고남양주에 괜찮은 업체를 찾다가 에프엠 산후 도우미를 알게 되었어요.전화로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불안했던 마음이 안정이 되었고 여러군데 알아보았지만 단번에 결정했답니다.그리고 출산하고 개인 사정으로 조리원에서 퇴소 일정이 …
한현아 2020-08-18 15:22:07